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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잠재 고객 창출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



더 많은 소비자를 비즈니스에 끌어들이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는가? 만약 이런 경우라면, 리드 세대는 반드시 배워야 할 것이다.


아래 글은 당신의 사업을 위한 새로운 고객을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훌륭한 생각의 음식을 제공할 것이다.




인센티브를 활용하여 실제 영업 기회를 창출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그들이 필요로 하는 물건을 사려는 동기는 그들이 당신의 제안을 쉽게 선택하게 할 수 있다.


그들에게 당신과 함께 구매해야 할 추가적인 이유를 제공하면 당신에게 많은 추가 리드를 창출할 수 있다.




단서가 소중하다는 것을 알아라.


몇몇 단서들은 당신이 진행 중인 캠페인에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리드가 귀사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파악하고 그렇지 않을 리드를 피하십시오.


적절한 단서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고유한 단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리드 중 일부가 중복될 수 있다는 것을 잊을 정도로 다른 매너에서 리드를 구입하거나 얻는데 그렇게 관여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단서가 두 번 이상 나타나는 경우는 드물지 않다.


목표 리드 수를 염두에 두고 있는지 확인하여 모든 리드가 서로 다른지 확인하십시오.




잠재 고객에게 전화하여 귀사의 상품이나 서비스가 필요한지 확인하십시오.


기분 좋게 놀랄지도 모른다.


제품이나 서비스에 상관없이 누군가는 항상 그것을 필요로 한다.


이것은 전화를 받고 그들을 찾는 것을 의미한다.




너의 사업과 관련된 행사가 있니? 예를 들어, 부동산 중개인들은 결혼 이벤트를 찾는 데 관심이 있을 수 있다.


결혼한 지 얼마 안 된 사람들은 집을 구해야 하니까, 식탁을 차리고 네가 무슨 일을 하는지 사람들에게 알려줘! 너희 동네에 뭐가 있는지 알아보려면 기밀을 봐.




리드를 공유하는 온라인 그룹 활용 만약 당신의 사업이 하이퍼로컬이라면, 당신은 이러한 그룹들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캐롤라인이 해충에 문제가 있다면, 밥은 그가 피오리아에 있기 때문에 그녀를 도울 수 없지만, 그는 그녀에게 당신의 연락처를 줄 수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야.




줄을 서서 기다리거나 다른 매일 심부름을 하는 동안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친절해지는 것은 항상 훌륭하며, 게다가 그들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필요로 할 수도 있다.


그들에게서 도망가지 말고, 그것들을 느끼기 위해 당신의 판매고를 계속하라.


그들은 여전히 당신이 제공해야 할 것에 관심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리드를 생성하도록 달력을 설정해 보십시오.


당신이 항상 하고 있는 세대간의 노력으로 그들을 공격하려 한다면 잠재된 단서들은 당신에게 싫증이 날지도 모른다.


일정을 잘 지키면 전문적인 기질을 발휘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계속해서 같은 잠재 리드에 쓸모없는 투구를 하는 것을 막는다.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블로그에 가입하도록 하십시오.


독자들이 구독하면 새로운 내용을 추가하면 알림 메시지가 표시된다.


이것은 항상 현재의 고객층을 통해 새로운 영업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부차적인 방법이다.


블로깅은 모든 비즈니스에 대한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중요한 요소로서, 여러 가지 면에서 그러하다.




콜 투 액션은 웹사이트의 중요한 부분을 나타낸다.


모든 제품은 구매 용이성이 있어야 한다.


내용을 명확하고 깔끔하게 유지하십시오.




확실한 계획이 있는지 확인한다.


광고 캠페인의 효과에 유의하십시오.


예산이 빠듯하다면 노력에 각별히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리드 생성에 대한 전문가의 조언을 읽은 후 강력한 리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알 수 있다.


좋은 단서는 오랫동안 당신의 고객이 될 사람이고 나쁜 단서는 많은 시간을 낭비하게 할 사람이다.


이러한 팁으로 성공을 거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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